"내가 아니라 하나님이 하시면 이긴다"
페닌슐라-타이드워터 교협, 신년 연합부흥성회 “열기”

새해를 말씀과 기도로 시작하려는 성도들의 열기가 뜨겁다.

페닌슐라-타이드워터 교역자협의회(교협, 회장 남궁록 목사)가 마련한 '2020 신년 연합부흥성회'가 어제(14일) 저녁 7시 30분 첫째 날 성회를 시작으로 16일까지 사흘간 진행된다.

페닌슐라 한인침례교회(담임 도원석 목사)에서 열린 연합부흥성회 첫날 집회에는 500여 성도가 자리를 가득 메웠다.

진유철 목사

교협 회장인 남궁록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신년 연합 부흥성회 첫날 집회에서 LA 나성순복음교회 진유철 목사(사진)는 “내가 아니라 하나님이 하시면 승리한다”라는 제목의 말씀을 통해 하나님과의 연결된 믿음을 강조했다. 하나님과 연계해 영이 살기 위해서는 예배를 통해야 하며, 누구에게나 오는 시험을 이기기 위해서는 나의 방법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반응하고 따라야 한다고 역설했다.

진 목사는 그러면서 하나님의 능력(전능성)은 목적과 함께 나타난다고 말하고 조건을 위한 기도가 아니라 사명에 초점을 맞춘 기도와 삶을 살 때 하나님께서는 응답하시고 역사하신다고 말했다.

이날 성회의 인도 찬양은 페닌슐라 한인침례교회 찬양팀이, 성가대 찬양은 새생명장로교회가 맡아 수고해 주었다. 지역 목회자 부부로 구성된 목회자 성가팀은 ‘우릴 사용하소서’를 헌금송으로 드렸다.

첫날 성회를 마친 참석자들은 영광장로교회(담임 황영선 목사)가 마련한 음식을 나누며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 영광장로교회 여선교회는 김밥과 떡볶이, 고구마 전, 과일을 넉넉히 준비해 떠나는 이웃교회 성도들에게 남은 음식을 안겨주었다.

신년 연합 부흥성회의 둘째, 셋째 집회는 오늘(15일)과 내일, 각각 저녁 7시 30분에 시작된다.

ptma-0120-revival-rev. namgung

[코리안 포스트]

“보라 형제가 연합하여 동거함이 어찌 그리 선하고 아름다운고, 머리에 있는 보배로운 기름이 수염 곧 아론의 수염에 흘러서 그의 옷깃까지 내림 같고, 헐몬의 이슬이 시온의 산들에 내림 같도다 거기서 여호와께서 복을 명령하셨나니 곧 영생이로다”(시편 133:1~3)

Share
Share